베리트디자인 / berit design

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아늑한 공간을 선물해준 베리트 디자인 :)

2024-09-20

2024년 7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될 쯤,

신혼집으로 거주하던 아파트에서 아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이사 전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.

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생활하다 보니 저희 부부+아이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집을 마련하고 인테리어를 구상하였습니다.

 

인테리어 업체 선정에 앞서 5군데 업체와 미팅을 하고,  

그 과정 속에 저희 부부가 추구하는 방향이 일치하는 '베리트 디자인'이 끌리기 시작하였습니다.

 

요즘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인테리어에 관한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베리트 디자인은 다른 곳과 다르게 "진정성"이 느껴졌습니다^^

 

저희 부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신뢰를 형성하고, 진심이 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~ 

 

1차 미팅 때 마포 사무실에서 대표님과의 상담, 2차 현장 실측 때 실장님, 직원분과의 친절함과 세심한 미팅, 3차 미팅 때 대표님, 실장님, 직원분과의 소통, 4차 일산 사무실 자재 미팅, 5차 현장 철거부터 시작해서 6주 간의 공사 동안 무더운 현장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공사해주신 베리트 직원분들, 여러 팀들을 보고 '정말~ 업체를 잘 선정했구나!' 느꼈습니다. 

 

하필 엄~~청 더운 7월말부터 9월초까지 공사가 진행되어 현장의 많은 분들이 고생해주셨는데 결론적으로는 저희 부부가 원하던 방향을 정말 완벽하게 구현해주셨습니다.

 

자재미팅 때 저희가 원하는 방향을 제대로 파악하시고, 집을 더 고급스럽고 완벽하게 만들어주시기 위해 제안해주신 세라믹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.

 

인테리어가 마무리 되고 이번 추석 연휴 전날 이사를 들어왔는데 연휴 동안 리조트에 여행 온 느낌으로 새로운 저희의 공간이 너무 좋았습니다^^

(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하더라고요~!! 집밖에 나가기 싫어 할 정도로요^^;)

 

베리트 디자인을 통해 행복한 공간을 선물받아 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!

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.

 

감사드립니다 :)

 

 

 

 






 


 


 

 

 


top